2025.3.8
1. 메디브 서버 일부 수정
-. 5인던전(영웅 포함) 내부 몬스터가 진입인원에 따른 물리데미지 및 마법데미지 동적으로 변경 됩니다.
1인 입장시 50% 감소
2인 ~ 3인 입장시 25% 감소
4인 ~ 5인 입장시 감소 없이 정상
-. 보스일경우 입장인원에 따라 채력이 변경됩니다.
플레이어 1인당 12.5% 감소 최대 50% 감소됩니다.
2. 차후 개발 방향
-. PVP 전장 관련
. 전쟁노래 협곡을 기존의 깃발쟁탈전에서 라운드 형태로 변경 예정
예상)
1라운드 중앙에 깃발생성 점령후 일정시간 이후 승리
2라운드 진영 거점을 점령하면 점수 획득 일점수 획드시 승리(아라시 분지 전장)
3라운드 1라운드 형태 2회 연속시 승리
4라운드 각진영 보스 NPC 출현 먼저 처치지 승리(알터렉 전장)
5라운드 고유의 깃발 운송 1회 성공시 승리
이런식으로 현재 개발중입니다. 인원 부족을 극복하기위해 10:10 기준을 준수하면 모자라는
인원 bot가 생성되어 전장에 참여합니다. 플레이어가 참여시 bot참여 인원만큼 줄어듭니다.
bot 간단한 AI를 가지며 공격 방어를 알아서 선택합니다.
. 신규 필드쟁 지역을 얼음왕관 지역에 생성할예정입니다.
예상) 일정시간마다 전장이 활성화되며 전장지역에 깃발이 생성되고 전장 종료시까지 점령을 유지하는 팀이 승리.
-.PVE 관련
. 얼음왕관 성채 점령이후 지하 무덤으로 숨어지내는 잔당을 처치하는 스토리를 가지는 간단한 라인을 가지는 퀘스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퀘스트라인이 완료되고 나면 "얼음 왕관 지하 무덤" 이라고 명칭되는 새로운 던젼을 제작중에 있습니다.
혼자 개발을 하다보니 완벽한 블리자드 형태는 어려울듯하며 일단 아웃라인 형성하여 출시후 상황에 따라 보정하는 방향으로 할 예정입니다.
이외에 2곳의 신규던젼을 제작하기 위해 데이타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필드 보스 리모델링
. 아제로스에 버려진 희귀몹이나 저레벨 필드 보스를 83레벨 10인공격대 급으로 리모델링 예정입니다.
1인이 개발하며 클라이언트를 수정하지 않는 관계로 개발속도가 느리거나 개발퀄리티가 떨어지수도 있습니다. 지속적인 제보로 수정 보완하여 향후 다른 컨텐쳐도 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필드 보스 리모델링이 곧 출시될 예정이며 284레벨 신규 아이템이 드랍될 예정입니다. 이는 "제이나" 서버와 다른게 현실성 있는 능력치가 가지게 될것입니다.